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1년에 10권도 읽지 않던 김대리는 어떻게 1개월만에 작가가 됐을까 - 당신의 눈부신 인생 2막을 열어라!

    제목 : 1년에 10권도 읽지 않던 김대리는 어떻게 1개월만에 작가가 됐을까 - 당신의 눈
           부신 인생 2막을 열어라!
  • 저자 : 김도사
  • 등록일 : 2019-08-27
  • 출판사 : 미다스북스
  • 출판일 : 2018-12-24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XML

용량

1890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죽을 때까지 직장 생활만 할래?”
1개월 만에 책 쓰고 인생 2막을 열어라!

책 읽을 시간도 없는데 책을 쓴다고?
이 책과 함께라면 단 30일에 가능하다!

한 달 벌어 한 달 먹고사는 월급쟁이의 삶에서
페라리, 람보르기니, 벤츠 타는 삶으로!

『1년에 10권도 읽지 않는 김 대리는 어떻게 1개월 만에 책을 쓰고 작가가 됐을까』의 저자는 22년 동안 200권가량의 책을 쓴 베테랑 작가다. 그 과정에서 매일 A4 10장을 쓰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고, 500번이 넘게 출판사로부터 퇴짜도 맞아봤다. 그러면서 책 쓰기의 달인이 되었다. 그는 이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책 쓰기, 1인 창업 교육 회사인 ‘한국 책쓰기 1인 창업 코칭 협회’를 운영한다. 페라리, 람보르기니, 벤츠, 포르쉐를 몰고 별다방에 가서 독서하는 삶을 산다.

김도사는 ‘한국 책쓰기 코칭 협회’에서 실제로 이러한 경험와 노하우를 전파한다. 과거에 자신이 했던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돕고자 한다. 내가 경험했던 비슷한 문제에 봉착해 있는 사람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이런 유익함 덕분에 책을 출간한 저자들 중에 많은 이들이 코치, 강연가, 1인 창업가로 활동하며 수익 창출을 하고 있다. 그것도 직장인들은 상상하기 힘든 고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다.

이 책에는 저자들의 핵심적인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들어 있다. 책을 쓰면 바뀌는 인생에 대한 메시지와 얻을 수 있는 것들, 그리고 직업과 관심 분야에 따른 주제 정하는 기술까지 알려준다. 덧붙여 1개월 만에 작가가 될 수 있는 3단계 비법 또한 공개한다.

당신의 삶을 작품으로 만들어라!

보통 사람들이 성공하거나 부자가 되기 힘든 이유는 딱 하나다. 유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유명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포털 사이트나 SNS에 어떤 글을 남기더라도 사람들은 주목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는다면 아무리 가치 있는 상품이나 재주가 있더라도 그것을 돈으로 바꾸기가 쉽지 않다.
저자는 보통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보다 빨리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자신의 이름으로 된 책을 쓰는 것이다. 책 속에다 자신의 지식과 인생의 경험, 깨달음, 어떤 주제에 대한 원리와 비법 등을 담는다면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작품으로 변한다.

최고 학위, 막대한 부,
엄청난 인기와 명예를 가진 사람들은
왜 앞다투어 책을 쓰려고 하는가?

스펙이 ‘고만고만’한 시대다. 대학을 나오지 않은 사람이 없어 학위의 가치는 갈수록 낮게 평가된다. 부는 돈일 뿐이지 한 사람의 가치를 증명해주지 않는다. 인기와 명예는 한순간에 사라질 수 있는 허무에 불과하다.

이에 비해 책 한 권이 주는 포만감은 남다르다. 책이 스펙이다. 이력서 한 줄의 학위, 통장에 찍힌 숫자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책을 펴내기만 해도 사람들은 말한다.

“정말 대단하다!”
“성공했구나!”
“부럽다!”

책을 쓰고 작가가 된 시점부터 그 사람의 학력, 명예, 부, 스펙은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작가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그 사람의 가치는 증명된 것이나 다름없다. “아저씨, 아줌마, ○ 과장, 학생, 아가씨, 청년”에서 “작가 선생님”이 된다. 4년제 대학을 나와서 석사, 박사 학위를 따는 것보다 1개월 만에 책을 쓰는 것이 훨씬 가치 있는 이유다.

1년에 책 10권도 안 읽는 김 대리를
1개월 만에 작가로 만든 책 쓰기 3스텝!

1. 주제 기획하기
베스트셀러가 되는 조건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콘셉트다. 콘셉트는 날카로운 주제 기획에서 나온다. 내가 가장 잘 쓸 수 있는 주제, 나에게서 도출될 수 있는 주제, 잘 팔리는 주제를 기획하라. 경쟁도서를 분석 및 참고하고, 편집자들과 독자의 눈을 사로잡을 섹시한 제목을 뽑는 방법, 책의 설계도라고 할 수 있는 목차 만드는 방법을 공개한다.

2. 실전 원고 쓰기
책이 나오려면 무엇보다 원고가 있어야 한다. 원고를 끝까지 잘 쓰기 위해서는 출간계획서를 만들어야 한다. 샘플 원고 써보기를 권한다. 서론, 본론, 결론으로 구성을 짜고 적절한 사례를 곁들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법, 초고를 끝장내는 방법에 이어 퇴고의 중요성과 그 노하우까지 알려준다.

3. 출판사와 계약하기
무조건 큰 출판사라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다. 작가 혹은 원고와 상성이 잘 맞는 출판사를 골라야 한다. 출판사에 원고를 투고하는 방법부터 계약 조건과 계약 시 주의사항 등을 꼼꼼하게 안내해준다. 원고를 투고하는 작가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한 메시지, 응원과 격려를 전한다.

저자 소개

김도사(저자) : #권마담 남편
#구찌맨
#책쓰기 도사
#베스트셀러 제조기
#책쓰기 코치
#출판 기획자

다양한 수식어를 달고 다니며, 책쓰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넘사벽 코치이다. 22세부터 화려한 스펙도 없이 직장생활을 아르바이트 개념으로 생각하며 37세부터 책쓰기 코치로서 활동하고 있다. 최고의 내공과 넘치는 끼와 성실함, 뛰어난 재치와 입담으로 대한민국 대표 책쓰기 코치, 출판 기획자로 자리에 올랐으며 7년간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를 운영하면서 700명가량의 작가를 배출했다.
‘김도사’라는 별명은 책쓰기 과정을 수강생들이 5주에서 2주 만에 원고를 써내고 출판사와 계약에 성공할 뿐 아니라 수강들에게 직접 만들어준 제목과 목차가 그대로 출간되자 책쓰기 도사라는 의미로 사람들이 붙여준 이름이다.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라는 모토로 평범한 사람들을 작가, 코치, 1인 창업가로 성장하도록 코칭하고 있다.
35세에 100권의 책을 펴내 2011년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을 수상했고, 2012년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2013년 <도전한국인 대상>, 2016년 <대한민국 최고기록인증>, 2017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혁신경영 대상>,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코리아 혁신 대상>,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2018년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 <대한민국혁신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대상>,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교육(책쓰기 코칭) 부문 1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는 『반 꼴찌, 신용불량자에서 페라리, 람보르기니 타게 된 비법』, 『가장 빨리 작가 되는 법』 외 200여 권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평범한 사람들이 책을 쓰는 이유는 무엇일까?”
1장 지금 직장인들이 책을 쓰는 이유
2장 책 한 권 쓰면 인생에서 바뀌는 것들
3장 출판사 대표가 알려주는 주제 정하는 기술
4장 김 대리가 1개월 만에 작가가 된 3단계 비법
5장 당신이 지금 당장 책을 써야 하는 이유
에필로그 책을 쓰면 왜 인생이 완전히 달라질까?
부록 예비 작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13가지 질문에 대한 조언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